고객센터 공지사항

Q&A

Home > 홍보센터 > Q&A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 사용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20-09-02 15:16 조회942회 댓글0건

본문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 사용 시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 만보기 어플을 깔고 하루 걸음수 체크하시고 매일 조금씩 걸음수를 늘려 하루 만보 걷기 계획을 세우고 천천히 걷는 양을 늘리시기 바랍니다.


2. 자신의 체력 이상으로 걷기 운동 후 아프거나 명현현상으로 몸이 불편하실 경우 신발 신기를 중단하셨다가 증세가 호전되면 신고 걷기를 반복하며 적응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3. 신발 안에서 발의 운동력 회복으로 엄지발가락이나 복숭아뼈 뒷쪽 아킬레스건 부분에 강한 마찰로 물집이나 심한 경우 피멍이 들 수도 있으니 발갛게 닳아 오르는 증상을 느끼시면 해당 부위에 밴드를 붙이고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발의 운동력 향상으로 발에 갖힌 노폐물이 많이 빠져 나옵니다. 발을 청결히 하시고 꼭 면 양말을 신어주어야 노폐물 흡수가 잘됩니다. (스타킹 금지????)     


5. 깔창도 자주 빨거나 물티슈로 닦아주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야 무좀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가죽신발은 물과 상극입니다. 세척 대신 구두광택제로 자주 닦아 주시면 신발 수명이 늘어납니다.


7.걸음에는 무효걸음과 유효걸음이 있는데 좁은 공간에서 일과 관련된 걸음보다 넓은 시야를 갖고 보폭은 약간 넓고 조금 빠른 걸음을 걸을때 뒷굼치 중간부분 앞부분이 골고루 힘과 운동력이 전달되는 삼박자 보행이 유효걸음으로 효과적인 걸음입니다. 그래서 따로 시간을 내셔서 운동걷기를 하는 것이 우리 몸의 좋은 호르몬 분비 촉진도 되고 발의 기능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8. 일반 신발과 창(아웃솔) 안에 의료기기가 압축, 팽창 운동을 반복하며 인체를 떠 받치는 발에 엄청난 운동력으로 작용하면서 인체가 교정되며 명현현상도 발생하지만 신발도 몸살을 앓게 되면서 간혹 접착 및 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9. 특히 폴리우레탄 재질의 실내화 나 천실내화 종류는 재질도 약하고 신발 구조상 외부에서 착용시 물이나 기름 이물질이 빨려 들어와 쉽게 손상되므로 굽갈이만 가능하고 전체 창갈이 As는 안되오니 실내에서만 신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10. 3개월 내의 창 손상은 무상, 접착은 시간이나 횟수에 상관 없이 무상처리 되나 고객 부주의나 신발 신으면서 자연적으로 발상되는 마모나 손상에 대한 부담은 고객에게 있으니 이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