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Q&A

Home > 홍보센터 > Q&A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는 발 다리 길이에 맞게 맞춤 제작 하나요?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20-09-02 14:41 조회1,382회 댓글0건

본문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가 체형을 빠른 시간 안에 맞추어 주는 신발인데 기존의 맞춤신발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한마디로 말씀 드리면 체형맞춤 기능성신발과 기능성깔창입니다.


신발과 하중압력 그리고 그에 비례해 누적된 충격과 여러가지 사선사고 등 환경적 원인에 의해 발이 기능이 떨어져 발의 균형이 무너지면 하중압력의 차이로 지표면과 닿는 발의 표면적이 차이가 납니다. 


물론 발이 휘거나 굽는 변형과 발의 아치가 무너지고 또한 무너진 각도 차이에 의해서도 양발사이즈가 틀려지는 짝발이되는데 인체의 기초인 발이 무너져 척추와 관절도 무너지게 되있습니다.


결국 발사이즈 틀린것이나 다리길이가 틀려지는 것이나 골반이나 척추측만이 표현은 틀리지만 발사이즈가 달라졌다는 것과 내용이 같고 표현이 다른 것일 분입니다. 


하중 압력 밸런스가 깨지면서 발과 볼 사이즈 차이와 양발의 사이즈가 틀린다는 것은 온 몸의 관절과 척추가 변형되어 통증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는 기성화된 제품으로위의 내용에서 밝혔듯이 밸런스 균형이 무너져 된 짝발에 맞추는 것이 아닌 짝발을 정상적인 발로 그리고 체형을 빠른 시간 안에 맞추어 주는 체형맞춤 신발과 교정구라고 보시면 됩니다.




Warning: Unknown: open(/hosting/shoes24hrs/html/hrs/data/session/sess_1hmtim7fu8r0727drj1trv7qj6,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ing/shoes24hrs/html/hrs/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