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Q&A

Home > 홍보센터 > Q&A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신발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20-09-02 15:32 조회1,692회 댓글0건

본문

기능성신발 깔창 24아워즈(24hrs)은 아래와 같은 특장점들이 있습니다.


1. 신는 그 순간 신체가 가볍게 느껴지는 효과. 


2.실내에서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골반체형, 척추체형 등 우리 몸의 틀어진 균형을 개선시켜주는 효과. 


3..물체를 들거나, 이동할 때 하중이 가볍고 몸으로 전달되는 하중이 감소되는 효과. 


4. 혈류흐름을 강화시켜주어 근력운동 상승효과를 볼 수 있는 특허기술로 개발되었다.


인체는 땅위를 걸을 때 건강합니다. 


땅이 하중을 흡수 통과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인체는 맨발로 걸을 때 건강할 수 있습니다.


발 전체 근력를 강화할 수 있는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맨발로 맨땅을 걷는 것이 최고의 건강비법으로 전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맨땅에서 맨발로 걸을 수 있는 환경과 유사하게 만들어진 기술력이 24hrs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건강기능성신발 24hrs의 기능성신발 안에 내장된 신기술 의료기기가 교정구 인솔(기능성 깔창)에도 그대로 적용되어 지면충격압력을 운동압력으로 효율적으로 전환시켜 주어 압축, 팽창운동을 반복하면서 발 전체가 운동되어질때마다 발과 연결된 신체의 상응부에 영향을 주며 신고 걷는 것만으로도 다음과 같은 우리 몸의 변화를 이끌어 냅니다.


1. 중력을 흡수하여 우리몸을 편안하고 가볍게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2.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촉진시켜서 피로를 없애주는데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3. 체내의 독소, 노폐물을 배설 시켜서 건강을 지키는데 혁신적인 도움을 줍니다.


4. 신진대사 기능을 더 강화 시켜서 젊음을 유지시켜는데 큰도움을 줍니다.


5. 자극세포를 활발하게 발생 시켜서 노화를 방지에 탁월한 도움을 줍니다. 


6. 내분비 균형을 증진시켜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데 혁신적인 도움을 줍니다.


7. 퇴화되는 기능을 회복시켜,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이나 질병을 예방하는데 큰도움을 줍니다.




-권장대상-


1. 교사, 교수, 스튜어디스, 의사, 간호사, 미용사, 목사 등 전문직 종사자


2. 노약자, 신체장애인 등 보행이 불편한 분


3. 장시간 선 자세 근무자, 무거운 물체를 접하는 근무자


4. 디스크, 관절, 오십견 질환이 있는 분


5. 하지정맥, 통풍, 심장질환, 족저근막염, 뇌졸중, 중풍질환자


6. 소화, 비뇨기, 요실금 등


7. 수면부족, 우울증, 정서불안 등


8. 평발, 요족형, 골반뒤틀림, 측만 등으로 불편하신분


9. 무기력증, 만성피곤 등으로 기력과 의욕상실


10. 성장기능, 두뇌활동, 면역기능


11. 스포츠 운동선수, 등산, 골프 전문, 바디관리, 체형관리 운동



Warning: Unknown: open(/hosting/shoes24hrs/html/hrs/data/session/sess_f3drkhvaac5usjt5maf81lvhg0,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ing/shoes24hrs/html/hrs/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