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스코리아(대표 양희운)는 오는 11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7 부산국제신발전시회(Busan International Shoe Show, 이하 BISS 2017)'에 참가해 정형기능 바이오 기능성 신발을 전시한다.
LBSKOREA바이오안전신발"은 착화 하는 그 순간 중력과 신체하중을 흡수하는 기술효과에 의하여 우리 신체가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신체에 전달되는 충격하중이 착화하며 착화 후 5분 보행 만으로 근 골격 불균형이 개선되는 변화가 나타난다. 착화 보행 시 압축 팽창운동을 하는 특허기술은 근력이 강화에 도움을 주면서 혈류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주어 인체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바이오 신기술로 제작된 신발이다.
BISS 2017 백스코 현장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5분 워킹만으로 체형이 변화되기 시작하는 테스트 체험마켓팅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착화 전 착화 후 근력강화효과, 신체균형개선효과, 등을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시기간 3일 동안 펼쳐진다.
한편, 부산국제신발전시회는 신발의 메카인 부산에서 열리는 한국 유일의 신발전문전시회로 참여기업들에게 차별화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기술과 기능성을 보유한 신발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방문객들을 위한 부산국제산업용섬유 소재 전시회 및 부산패션위크, 부산국제산업용섬유전시회, 다양한 세미나 등이 열린다.
→ '2017 부산국제신발전시회' 기사 보러가기